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해외여행/오키나와

오키나와 T갤러리아 by DFS 정보

왘뚜 2023. 6. 8. 21:04

 
 

DFS몰이란


1960년 홍콩에 처음 생겨 파리, 괌, 오키나와, 시드니 등 4개 대륙과 13개 국가에 지점을 둔 여행객을 위한 면세점 및 백화점. 1996년에 모에 헤네시 루이뷔통(LVMH)이 DFS 지분의 과반수를 인수했다. 패션, 액세서리, 뷰티, 주얼리, 와인, 음식, 선물 등 750개 이상의 브랜드와 850개 이상의 부티크를 자랑한다. 전 세계 공항 면세점에 입점해 있으며, 시내 T 갤러리아 매장에서 면세 또는 일반 쇼핑을 즐길 수 있다.
 

T갤러리아 by DFS
T갤러리아 by DFS 외관

@ COPYRIGHT 2023 DFS Group Ltd.

 


T 갤러리아 오키나와 by DFS

 

 
 

  • (주       소) 오키나와 나하시 오모로마치 4-1
  • (맵  코  드) 33188267*85
  • (영업시간) 매일 10:00~20:00
  • (이용방법) 직원 안내에 따라 쇼핑카드를 만들고, 물건을 구매, 오키나와를 떠나기 전 나하공항/항구 내 DFS 상품수령처에서 구입한 면세품 수령
  • (유의사항)
      1) 모든 쇼핑백은 승선할 때 꼭 지참, 배가 항구를 떠날 때까지 열어볼 수 없음 
      2) 출발 당일 쇼핑 시 비행기 출발 2시간 반 전까지 구매 완료해야 함
  • (환불정책) 아래 3가지의 경우 영수증에 성함이 기재된 고객에게 전액 환불 가능
      1) 나하공항 내 상품수령처에 못 오는 경우
      2) 탑승권에 기재된 승객명과 T갤러리아 오키나와 영수증의 고객명이 다를 경우
      3) 쇼핑카드에 기재된 항공편 정보가 일치하지 않을 경우
  • (고객 서비스 센터) 제품 문의, 항공편 변경, 취소, 미수령 상품 문의는 ☎ 0120-782-460(일본 내에서 수신자부담으로 전화 서비스 가능, 매장 영업시간인 10시~20시에만 수신 가능)
  • (한국 고객센터) clientservice@dfs.com
  • (애프터서비스)DFS에서 구입한 모든 제품은 전 세계 어느 매장에서나 직접 방문 혹은 우편 접수를 통해 환불, 수선 또는 교환 서비스 가능(브랜드에 따라 조건 다를 수 있음)

 
 
 
 

DFS T갤러리아 오키나와 층별 도면, 입점 브랜드(2023.5.31. 기준)


1층 푸드&기프트
 

1층 도면
1층 도면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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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층 패션/액세서리/시계/주얼리/화장품/향수
 
2층이 메인입니다. 보테가 베네타, 샤넬, 디올, 펜디, 구찌, 루이뷔통, 프라다 등 각종 명품 브랜드들이 입점되어 있습니다.  시계, 주얼리 파트도 쇼파드, 까르띠에, 오메가, 티파니, 반클리프아펠 등 고급 브랜드들이 있으니 입점 브랜드와 위치는 아래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 
 

입점 브랜드브랜드별 위치
2층 브랜드 및 도면

 


3층은 서비스 라운지
 

3층 도면
3층 도면

 
 

 

 

 Q. 오키나와에서 태풍에 의한 결항 및 지연의 이유로 탑승편이 변경이 되었을 경우

상품은 매입 시 등록된 항공사 측의 DFS 상품 수취 카운터에 두고 있음, 보관 기간은 영수증 발행일로 7일간이므로 여유를 갖고 방문하여 수취 가능 - 예) 나하공항의 국제선 터미널은 한 곳뿐이라 상관없으나, 국내선 터미널인 경우 두 곳임, 그래서 등록편이 JAL인 경우, 실제 탑승이 ANA로 변경되어도 JAL 측의 카운터에서만 수령 가능

 

 Q. DFS에 연락이 필요한 경우

국내선에서 국제선 또는 국제선에서 국내선으로 변경된 경우 -> 2시간 30분 전까지 0120-782-460로 연락 필요

 

 

 

 

나하공항 및 나하 항구의 DFS 픽업카운터

상품 픽업 시에 필요한 3가지를 기억하세요, 1. 여권  2. 항공권  3. 영수증(상품 구입 시 직원이 전달) 

나하공항 국제선 터미널은 출국심사까지 모두 끝나면 비행기 탑승게이트 41번 근처에 조그마하게 있습니다. 

DFS 픽업카운터 위치
DFS 픽업카운터 위치